Q>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홈 > 쇼핑몰 > 자주하시는 질문
자주하시는 질문

Q>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M 최고관리자 0 241

안녕하세요 홈플랜입니다. 
두 가지 경우가 있습니다. 
첫 번째로 입금확인 절차를 진행하였으나 홈페이지 시스템상의 오류로 인해 잘못 표시되어있는 경우가 있고, 
두 번째로는 부여받은 가상 계좌가 아닌 다른 은행 정보로 입금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경우 고객센터(1833-4649)로 문의전화를 주시면 상담사가 곧바로 확인 작업을 진행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센터 : 1833-4649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Naver Tumblr 프린트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