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시는 질문 1 페이지 > 홈플랜

홈 > 쇼핑몰 > 자주하시는 질문 > 회원 및 구매
자주하시는 질문
번호 제목

안녕하세요 홈플랜입니다. 


홈플랜은 비회원 구매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회원으로 주문하시면, 다양한 사용 기회와 각종 이벤트에 참여, 사은품과 마일리지 등의 혜택을 있으니 이벤트 및 할인 혜택을 위하여 회원 구매를 적극 추천드립니다. 

(비회원 구매 시에는 위의 사항에 대한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비회원 주문방법 

①주문할 상품을 선택 후 '바로 구매' 또는 '장바구니'버튼을 클릭합니다. 

②로그인 페이지에서 '비회원으로 구매하기'를 클릭하신 후, 성명, 배송지, 전화번호 등을 입력하신 후 결제를 합니다. 

최종 내용 확인 이후에 결제가 이루어 져야 하는 부분이므로, 추가금을 포함한 결제 까지는 홈플랜에서 내용을 확인 가능합니다. 


허나, 현장에서 추가금이나 기타 현장 결제를 유도하는 행위가 있을 경우 본사로 꼭 연락을 주시면 소비자의 권익을 위해 파트너관리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이러한 행위에 소비자분께서 직접 가담을 하시면 추후 AS 등 사후처리 부분에 있어서 불이익을 당할 수 있으니 이점 필히 유의해주시길 당부드립니다. 



사전에 상담드린 내용과 다르게 추가금을 과도하게 납득이 가지 않는 상황에서 

발생시 현장에서 이러한 분쟁이 발생시에는 필히 홈플랜 고객센터(1833-4649)로 연락 바랍니다. 


홈플랜의 시공 쇼핑과 같은 경우 방문 하지 않고도 결제 및 시공 일정을 잡을 수 있는 시공서비스가 있습니다. 

반면 현장 상황을 꼭 봐야 하는 경우가 있어서 사진과 전화 통화만으로 부족한 상담이 될수 있어 요청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허나, 꼭 현장을 봐야 하는 경우 현장 미팅이 이루어 져야 정확한 내용과 견적이 이루어 질 수 있음을 감안하시길 바랍니다.  

이러한 경우 그래도 신뢰가 가지 않는 경우는 홈플랜 대표전화 1833-4649로 연락을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