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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시는 질문
번호 제목

홈플랜에서는 입주 패키지 관련하여 우선적으로 카테고리를 구분하였고, 

메인 카테고리 안에 있는 제품들은 전부 구매 가능합니다. 


추가적으로 


1. "플래너"라는 제도를 도입해서 공사 관련 컨설팅을 전문가들로 하여금 받고, 직접 시공자 및 공정을 짜서 셀프로 진행 할 수도 있습니다. 

2. "플래너"의 영역에서 전체 공사 감리를 요청하시면 별도 견적을 통해서 플래너가 직접 공정 관리 및 업체 섭외 까지 진행 할 수도 있습니다. (감리제도)

3. "시공문의" 단순 시공 문의로 견적이 애매한 공사 영역의 공사는 해당 영역에 글을 남겨서 댓글로 견적을 받고 해당 업체와 공사를 진행 할 수도 있습니다. 


즉, 모든 영역에 해당되는 공사를 모두 소비자가 직접 진행 할 수 있도록 플랫폼의 서비스 영역을 강화하고 보완해 갈것입니다. 

전국적으로 시공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해당 지역 전문 업체들로 파트너 쉽을 체결하며, 


소비자가 직접 필터기능을 통해서 해당 거주 업체를 선정할 수 도 있습니다. 

파트너사 들의 경우 꼼꼼한 심사를 통해서 등록을 하며, 업체의 경우 사업자 등록증, 연혁, 지명원등을 꼼꼼하게 검수한 후 등록을 진행 합니다.

또한 게시한 상품의 경우 사실과 다른 경우 홈플랜 자체에서 재제를 가하며, 이를 어길시 파트너쉽을 유지할 수 없습니다. 

까다롭게 심사한 만큼 철저하게 관리 해 드립니다. 

입주 박람회와 같은 경우 해당 아파트의 동일 면적과 기준에 있어서는 업체들도 동일한 금액을 받도록 권장 하고 있고, 

게시된 금액 이외의 추가 금액의 경우는 현장의 상황과 내용이 부득이 추가 금액을 부담해야 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권장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에 대한 피드백은 사후 해피콜을 통해서 고객의 소리를 담을 것이며, 이에 수시 적발 되는 파트너사의 경우는 계약 해지의 조건에 해당이 됩니다. 

즉, 최종 결제(전화상담 및 기타 내용)를 한 이후 현장 방문시 구두상과는 다르게 추가 금을 요구 하는 경우 고객센터(1833-4649)로 바로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