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시는 질문 1 페이지 > 홈플랜

홈 > 쇼핑몰 > 자주하시는 질문 > 파트너
자주하시는 질문
번호 제목

일단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배너를 통해서 가입을 진행 해 주시고(필수 서류 등록 필수), 홈플랜 대표 전화(1833-4649)로 연락을 주시거나, 

info@homeplan.co.kr 로 아이디,비번, 업체명, 담당자명, 연락처, 내용, 제안서 등을 적어 주시면 

전문 상담원이 연락 드리겠습니다. 

대한민국의 인테리어 시장은 더이상 오프라인에 의존 하지 않습니다. 

또한 비대면 영업이 활성화 될 수 밖에 없는 시장에서 오프라인 영업은 갈 수록 힘들어질 예정입니다. 


홈플랜은 이러한 시대적인 흐름과 종합 쇼핑몰을 운영한 노하우를 통해 국내 유일 인테리어 쇼핑몰을 런칭합니다. 


시공만 하시던 사업자 분들은 더이상 오프라인 홍보 및 입주박람회에 의존 하지마시고, 

전문 인력으로 구성된 홈플랜의 파트너가 되어 개인 쇼핑몰을 하나씩 가질 수 있습니다. 

또한 지금까지 쇼핑영역에 노출이 되기 힘들었던 인테리어 영역을 노출시킴으로 새로운 인테리어플랫폼의 패러다임이 될 것입니다.  


홈플랜의 홍보 역량과 시스템 관리 역량을 활용하여, 다양한 채널에 노출이 되어 회사가 번창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드리겠습니다. 

파트너 여러분들은 정확한 시공과 서비스만 준비해 주시면 됩니다. 


홈플랜 대표번호 1833-4649 혹은 파트너 가입 배너를 통해 가입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홈플랜 대표번호 1833-4649 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응대해 드립니다.  

홈플랜 대표 번호 1833-4649 로 연락 주시면 담당자가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